네이버페이로 구매했습니다.
배송일정이 계속 안뜨길래 전화해서 홈페이지와 네이버페이 문의로 물었더니
답이 없더라고요.
그래서 전화했더니 본인들이 업무가 너무 많아서 송장등록을 늦게하게됐다고 하더군요.
선물로줄거라서 언제 도착하는지 확인이 필요한 상황이었는데,
보내놓고 송장등록도 못할정도로 업무가 마비됐다면 할 수 있을만큼 업무를 보시던지
사람을 더 구하던지 하셔야 되는거 아닌가요?
제품 자체는 맘에들어서 샀으니 제품에 대해선 말 안하겠습니다.
배송 및 응대가 개선이 시 급 해 보 입 니 다 !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